최종편집 : 2021-05-13 19:57 (목)
노엘, 새 EP '21’S/S' 음원 일부 공개··· 눈빛만큼 강렬한 사운드 '관심 집중'
노엘, 새 EP '21’S/S' 음원 일부 공개··· 눈빛만큼 강렬한 사운드 '관심 집중'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래퍼 노엘(NO:EL)의 새 EP 음원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3일 노엘은 공식 SNS를 통해 새 EP 앨범 ‘21’S/S’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Ride or die (라이드 올 다이)’ ‘yangAHchi (양아치)’를 비롯해 ‘MG’ ‘?! (Feat. Jhnovr)’ ‘Broke boi (브로크 보이)’ ‘Ayy (에이)’ ‘Alone (얼론)’ ‘Don dada (돈 다다)’ ‘Serenade (세레나데)’ ‘Drowning (드라우닝) (Feat. Benzamin)’까지 총 10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노엘의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트랙과 함께 다크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들이 영상 속에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노엘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21’S/S’의 더블 타이틀곡도 귀를 사로잡는다. 첫 번째 타이틀곡 ‘Ride or die’는 인트로의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경쾌하고 확 트인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며 두 번째 타이틀곡 ‘yangAHchi’는 미니멀한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노엘은 각각의 매력을 지닌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탄탄한 랩 실력과 유니크한 개성으로 주목 받아온 노엘은 ‘21’S/S’로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노엘의 새 EP ‘21’S/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글리치드 컴퍼니 제공]

Tag
#노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