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오마이걸, 'Dear OHMYGIRL' 트랙 필름 포스터 공개 "왕관처럼 빛난다"
오마이걸, 'Dear OHMYGIRL' 트랙 필름 포스터 공개 "왕관처럼 빛난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새 앨범에 특별한 서사를 불어넣는다.

2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마이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의 트랙 필름 포스터를 게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두운 배경 속 화려하게 빛나는 왕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컬러풀한 색감으로 형형색색 빛나는 왕관의 이미지와 ‘Dear OHMYGIRL’이라는 앨범명은 오마이걸의 로고인 ‘왕관’을 암시하는 듯 절묘하게 매치되어 있어 트랙 필름에서 어떤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INVITATION’, ‘DEAR YOU’, ‘QUEST’, ‘SWAN’, ‘DUN DUN DANCE’, ‘HELLO, PLAY IN YOUR DREAMS’ 등의 문구와 그 옆에 적힌 각 멤버들의 이름이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돌핀)’으로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했다. 두 곡 모두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을 돌파해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고, '2020 멜론뮤직어워드(MMA 2020)' top10상,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본상,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며 최정상급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을 공개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