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1:45 (수)
러블리즈 진, 메인보컬 저력 뽐낸다···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 커버 예고
러블리즈 진, 메인보컬 저력 뽐낸다···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 커버 예고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러블리즈(Lovelyz) 진(JIN)이 데뷔 후 처음으로 ‘울림 더 라이브’로 커버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23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를 통해 진이 커버하는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를 예고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울림 더 라이브’에 도전하게 된 진은 팬들에게 고퀄리티 라이브 커버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진은 솔로곡 ‘너만 없다(Gone)’와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를 통해 메인보컬다운 시원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뽐낸 바 있어, ‘울림 더 라이브’에서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히든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한편, 러블리즈 진이 선보이는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는 오늘(24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울림 더 라이브’ 캡처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