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디크런치 현욱, O.V, 코로나19 양성 "모든 활동을 중단··· 자각 격리"
디크런치 현욱, O.V, 코로나19 양성 "모든 활동을 중단··· 자각 격리"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디크런치 멤버 현욱과 O.V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24일 디크런치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현욱, O.V는 최근 미약한 감기 기운을 느껴 예방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4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욱, O.V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 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며, "남은 멤버들 및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스태프 등 전 직원이 검사를 진행했으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라는 사과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디크런치는 지난 4월 6일 미니 4집 'DAYDREAM' 컴백 후 타이틀곡 'My Name'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으나 현욱과 O.V의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스케줄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하 아이그랜드코리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그랜드코리아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디크런치 현욱, O.V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소식을 전합니다.

현욱, O.V는 최근 미약한 감기 기운을 느껴 예방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4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욱, O.V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 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남은 멤버들 및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스태프 등 전 직원이 검사를 진행했으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현재 디크런치의 스케줄은 전면 일시 중단하였으며 향후 일정은 추후 팬 카페를 통해 재공지하겠습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할 것이며,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