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1 20:17 (화)
엔하이픈(ENHYPEN), 'Drunk-Dazed' 두 번째 티저 공개··· "성장한 모습 보여 드릴 것"
엔하이픈(ENHYPEN), 'Drunk-Dazed' 두 번째 티저 공개··· "성장한 모습 보여 드릴 것"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타이틀곡 'Drunk-Dazed'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에는 화려한 파티장을 배경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ENHYPEN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티저를 통해 'Drunk-Dazed'의 후렴구 멜로디와 안무도 공개됐다.

ENHYPEN은 눈부신 조명과 꽃가루, 느낌 충만한 안무로 화려한 카니발에 도취된 기분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올 센터급 비주얼'이라 불리는 ENHYPEN의 외모도 영상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데 한몫했다.

컴백을 하루 앞둔 ENHYPEN은 "두 번째 앨범인 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 데뷔 후 처음으로 경험하는 컴백이어서 부담도 있지만 오랜만에 무대에 설 생각에 무척 설렌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Drunk-Dazed'는 로킹한 느낌이 가미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데뷔 후 처음 경험하는 낯선 세계에 대한 ENHYPEN의 진솔한 감정을 담았다. ENHYPEN은 모든 규칙이 무너진 듯 정신없이 돌아가는 세상이 마치 카니발 같다고 노래한다.

미니 2집 'BORDER : CARNIVAL'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Intro : The Invitation', 'FEVER', 'Not For Sale', '별안간 (Mixed Up)', 'Outro : The Wormhole' 등 총 여섯 트랙이 담긴다. 특히 이번 앨범은 'UP', 'HYPE', 'DOWN'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각기 다른 매력의 ENHYPEN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빌리프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