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4:42 (토)
하이라이트, 'The Blowing'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4인4색 파스텔 슈트핏
하이라이트, 'The Blowing'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4인4색 파스텔 슈트핏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27일 하이라이트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하이라이트는 'GUST(돌풍)' 버전에서 청량하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이라이트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 속 파스텔톤의 슈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개인 이미지 속 하이라이트는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4인 4색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네 멤버의 각양각색 매력이 한데 모여 팬들의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The Blowing'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이 담긴 앨범으로, 'BREEZE', 'WIND', 'GUST'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타이틀곡 '불어온다'를 통해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팬들 앞에 나서, 보다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 트레일러, 앨범 프리뷰, 리릭 하이라이트,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이어가고 있는 하이라이트가 신보 'The Blowing'을 통해 어떤 모습과 메시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영상=어라운드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