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온앤오프, 보다 확고한 아이덴티티로 컴백··· 목표는 '음방·음원 1위'
온앤오프, 보다 확고한 아이덴티티로 컴백··· 목표는 '음방·음원 1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온앤오프(ONF,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가 28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춤춰 (Ugly Dance)'와 수록곡 'The Dreamer'의 무대를 첫 선보였다.

'CITY OF ONF'에 대해 MK는 "우리의 아이덴티티가 확고해질 수 있는 앨범이다"라며, "자신감 있게 준비했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타이틀곡 '춤춰'는 현재의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새로운 춤과 노래를 하자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으로 온앤오프의 '자유'를 이야기함과 동시에 우리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유는 타이틀곡에 대해 "지금까지 들려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색깔의 음악인 것 같다"라며, "우리도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준비를 한 만큼 팬분들도 신선하고 새롭게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효진은 "신곡은 무대와 함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퍼포먼스와 함께 보시면 음악만 들으셨을 때 보다 더 신나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받으시으리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1위"를 목표로 힘찬 발걸음을 시작한 온앤오프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는 28일 공개됐다.

[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