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5:04 (금)
로켓펀치, "이번엔 복고다"··· 'Ring Ring' 트레일러 공개
로켓펀치, "이번엔 복고다"··· 'Ring Ring' 트레일러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5.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색다른 매력을 담은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지난 6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켓펀치는 볼륨감 넘치는 헤어, 반짝이는 비즈 드레스 등 80년대 아메리칸 복고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려한 미러볼 조명이 바탕이 된 레트로한 영상미와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는 ‘복고 요정’으로 돌아올 로켓펀치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로켓펀치는 ‘핑크 펀치(PINK PUNCH)’, ‘레드 펀치(RED PUNCH)’, ‘블루 펀치(BLUE PUNCH)’로 이어지는 ‘컬러 시리즈’ 3부작으로 자신들만의 확실한 음악 색깔을 표현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로켓펀치가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링링(Ring Ring)’을 통해 실력, 비주얼, 매력뿐만 아니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까지 보여주며 ‘올라운더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