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14 19:22 (월)
위아이(WEi), 'BYE BYE BYE' Live Stage - 'IDENTITY : Action' Showcase
위아이(WEi), 'BYE BYE BYE' Live Stage - 'IDENTITY : Action' Showcase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09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세 번째 미니 앨범 ‘IDENTITY : Action’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열렸다.

이날 위아이는 타이틀곡 ‘BYE BYE BYE’와 수록곡 ‘Waitin’’무대를 선보였다.

위아이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를 비롯해 ‘White Light (화이트 라이트)’ ‘Waitin’(웨이팅’)’ ‘OCEAN (오션)’ ‘16번째 별’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초여름 계절감에 걸맞은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로 풍성하게 채워진 만큼 이번 앨범은 위아이의 음악적 개성과 색깔을 뚜렷하게 나타내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멤버들이 곡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자체 제작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은 타이틀곡과 수록곡 ‘OCEAN’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곡 ‘16번째 별’에는 장대현이 작사‧작곡‧편곡을 맡았고 강석화가 작사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와 의미까지 더했다.

[영상=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