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뱀뱀, 'riBBon' 하라메 필름 공개··· 우주복부터 '매력 폭발'
뱀뱀, 'riBBon' 하라메 필름 공개··· 우주복부터 '매력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GOT7(갓세븐) 출신 가수 뱀뱀이 첫 솔로 앨범 ‘riBBon’의 역대급 규모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필름(이하 하라메 필름)을 공개했다.

뱀뱀이 1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하라메 필름은 타이틀곡인 ‘riBBon’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영상이 담겨 있다.

몽환적인 무드의 Intro곡과 함께 시작되는 하라메 필름은 우주복을 입은 채 달의 표면에 있는 뱀뱀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진 ‘Pandora’에서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의 뱀뱀과 뱀이 번갈아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타이틀곡인 ‘riBBon’의 영상에서는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컬러풀한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Look so fine’ ‘Air’ ‘Under the sky’까지 각 곡의 메시지를 잘 담아낸 영상들은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뱀뱀의 ‘riBBon’ 하라메 필름은 뮤직비디오와는 별도로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를 담아냈으며, 일반적인 하라메 영상들과 달리 한 곡 한 곡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솔로 가수 뱀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하나씩 베일이 벗겨질 때마다 더욱 기대를 하게 만드는 뱀뱀의 첫 솔로 앨범 ‘riBBon’은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영상=어비스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