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20:49 (화)
(여자)아이들 전소연, 신곡 '삠삠' MV 티저 공개··· 카멜레온 매력 '뿜뿜'
(여자)아이들 전소연, 신곡 '삠삠' MV 티저 공개··· 카멜레온 매력 '뿜뿜'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7.0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신곡 '삠삠'(BEAM BEAM)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3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전소연 솔로 앨범 '삠삠 (BEAM BEAM)'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전소연은 발랄하면서도 키치한 스타일의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했다. 이어 대체불가한 전소연만의 내공과 에너지, 화려한 비주얼로 눈을 즐겁게 하며 카멜레온 같은 면모를 뽐내 기대감을 높였다.

미니 1집 'Windy'(윈디)는 전소연의 또 다른 자아, 바람처럼 자유로운 영혼 ‘윈디’의 시점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콘셉트를 동시에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삠삠(BEAM BEAM)'은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표현한 록, 힙합 장르의 곡으로 역대급 썸머송 탄생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는 오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