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00:56 (화)
태연(TAEYEON), 신곡 'Weekend' 음원 차트 1위··· 역시 '믿듣탱'
태연(TAEYEON), 신곡 'Weekend' 음원 차트 1위··· 역시 '믿듣탱'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7.0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신곡 'Weekend(위크엔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발표된 '위크엔드'는 공개 이후 지니, 벅스, 바이브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믿는탱'의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더불어 이번 싱글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칠레, 페루,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홍콩, 캄보디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룩셈부르크 등 전 세계 14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의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위크엔드'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주말만은 하고 싶은 대로, 이끌리는 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태연의 달콤한 보컬과 나긋한 싱잉랩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태연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위크엔드' 무대를 선사한다.

[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