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원호, 일상 속 팬 사랑 "팬들과 함께 했던 모든 순간 다 베스트"
원호, 일상 속 팬 사랑 "팬들과 함께 했던 모든 순간 다 베스트"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7.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원호가 팬들과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13일 원호는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일상을 그대로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브이로그 영상에서 원호는 스케줄 속 자연스러운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원호는 팬들에게 줄 선물을 위해 ‘데뷔 후, 기억에 남는 순간 BEST 3’를 이미지로 담아내며 “팬들과 함께 했던 모든 순간이 다 베스트라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 떠오르는 것들 세 가지를 그냥 골랐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원호는 지난달 27일에 진행된 라이브 방송 ‘내 방으로 놀러와’ 촬영 현장도 공개했다. 원호는 모니터 속 자신의 사진을 보고 “여기 있는 눈썹 떼서 지금 나한테 붙인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라이브 방송의 한 코너였던 담력 대결 미션에서 원호는 “나 못하겠다. 구슬이 어딨어! 구슬이!”라고 말해 귀여운 겁쟁이의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라이브 방송이 끝날 때쯤 원호는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보고 “이런 거 때문에 사실 가수를 그만할 수가 없는 거 같다. 팬분들이 있어서”라며 언제나 든든히 곁을 지켜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원호는 스케줄이 없는 일상 루틴을 공개하기도 했다. 원호는 “평상시에 운동 가기 전이나 운동 끝나고 난 후 혹은 여유가 있을 때 집에서 폼롤러를 하는 편이다”라며 온몸 구석구석 폼롤러 마사지를 하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사진=원호 ‘오호호(ohhoho)’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