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5:26 (화)
'놀면 뭐하니? - 톱10귀 콘서트' SG워너비X빅마마XMSG워너비! 연말 콘서트급 라이브 기대
'놀면 뭐하니? - 톱10귀 콘서트' SG워너비X빅마마XMSG워너비! 연말 콘서트급 라이브 기대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7.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MBC ‘놀면 뭐하니?-톱10귀 콘서트’에서 연말 콘서트급 귀 호강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드디어 만난 MSG워너비와 SG워너비가 ‘유야! 호~’를 함께 외친 ‘내 사람’ 합동 무대는 물론 지난 16일 공개된 SG워너비의 신곡 ‘넌 좋은 사람’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MSG워너비를 위한 선물로 M.O.M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을 직접 불러주는가 하면 ‘나이스’ 가이로 화제를 모은 김진호는 유야호가 없는 무대에서도 ‘유야! 호~’를 외친다고 고백하며, ‘나이스’에 이은 새로운 리액션 ‘WOW’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오늘(17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톱10귀 콘서트’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

‘톱10귀 콘서트’ 마지막 무대는 MSG워너비 정상동기의 경연 곡이었던 ‘체념’으로 귀한 인연을 맺은 보컬그룹의 레전드 빅마마와 MSG워너비의 롤모델이자 부모그룹 SG워너비가 MSG워너비의 성공적인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3개월만에 완전체 무대로 찾아왔다.

여기에 MSG워너비의 공식 마지막 무대까지, 코로나19로 지친 시청자와 소금이들에게 연말 콘서트 같은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뭉쳐 추억을 소환하는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의 무대 영상은 총 누적 조회수 5500만(‘내 사람’, ‘라라라’, ‘Timeless’, ‘살다가’, ‘아리랑’, ‘무대 모음 영상’ 포함)을 돌파하며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Timeless’는 발표한 지 17년 만에 다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올랐고, SG워너비는 역주행의 신화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 16일 3년 만에 완전체로 신곡 ‘넌 좋은 사람’으로 다시 돌아온 SG워너비는 다시 만난 유야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 김진호는 유야호가 없는 무대에서도 ‘내 사람’의 킬링 파트가 된 ‘유야! 호~’를 외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크게 사랑받은 그의 리액션 ‘나이스’에 버금가는 새로운 리액션인 ‘WOW’를 선보이기도.

SG워너비는 MSG워너비의 데뷔 곡을 들은 소감을 전했는데, 이석훈이 “그 곡 저희가 부르면..”이라고 운을 떼자, 유야호가 “욕심 나죠?”라고 응수(?)했다고. 이에 SG워너비 김진호는 M.O.M의 ‘바라만 본다’를, 김용준과 이석훈은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을 즉석에서 불러 MSG워너비를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SG워너비는 전통 매듭으로 꾸며진 무대와 전통 악기, 판소리가 어우러진 ‘아리랑’을 시작으로 ‘해바라기’, ‘우리의 노래’, 신곡 ‘넌 좋은 사람’ 무대로 현장의 감동을 이었다. 앵콜 곡으로 부른 ‘내 사람’ 무대에서는 MSG워너비도 함께 나서 떼창을 불렀고, SG워너비와 MSG워너비의 역사적인 만남에 유야호는 “오늘 연말이야?”라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SG워너비, 빅마마, MSG워너비까지 연말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만든 전율의 ‘톱10귀 콘서트’ 현장은 오늘(17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놀면 뭐하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