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7-23 19:21 (금)
비투비 이민혁, 자가격리 중 기침 및 발열 증상에 재검사··· '코로나19 확진'
비투비 이민혁, 자가격리 중 기침 및 발열 증상에 재검사··· '코로나19 확진'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7.18 0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7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앞서 이민혁은 보컬 선생님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선제적 검사를 실시, 신속항원검사와 PCR검사 모두 음성판정을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다"라며, "이민혁은 2번에 걸쳐 진행된 최초 검사(신속항원, PCR)에서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지난 16일 기침 및 발열 증상을 보여 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금일(17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확진까지의 과정에 대해 알렸다.

마지막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민혁은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며, "당사는 이민혁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오늘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이민혁은 보컬 선생님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선제적 검사를 실시, 신속항원검사와 PCR검사 모두 음성판정을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습니다.

이민혁은 2번에 걸쳐 진행된 최초 검사(신속항원, PCR)에서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지난 16일 기침 및 발열 증상을 보여 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금일(17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이민혁은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당사는 이민혁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