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5:26 (화)
유재석, 코로나19 음성··· "건강상 특이사항 없어, 현재 자가격리 중"
유재석, 코로나19 음성··· "건강상 특이사항 없어, 현재 자가격리 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7.2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MC 겸 개그맨 유재석이 코로나19 음성판정을 받았다.

24일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입장문을 통해 "유재석은 지난 23일 출연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라며, "검사 결과, 유재석은 오늘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재석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행하고 있으며, 현재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라며, "당사는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유재석은 앞서 지난 2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스태프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하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입니다.

유재석은 지난 23일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유재석은 오늘(24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행하고 있으며, 현재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당사는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