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니쥬(NiziU), 일본 음악 페스티벌 '슈퍼소닉 2021' 출격··· 특별한 에너지 발산 예고
니쥬(NiziU), 일본 음악 페스티벌 '슈퍼소닉 2021' 출격··· 특별한 에너지 발산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8.0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일본 유명 음악 페스티벌 '슈퍼소닉 2021'(이하 '슈퍼소닉')에 출연한다.

5일 '슈퍼소닉' 측은 현지 언론을 통해 9월 18일과 19일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출연진을 공개하고 "글로벌 걸그룹 NiziU가 내달 19일 도쿄 조조 마린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공연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이번 '슈퍼소닉'은 일본 정상급 가수를 비롯해 세계적인 뮤지션이 대거 참여하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의 스페셜 버전이다.

제드(ZEDD),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NiziU는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글로벌 대세 걸그룹의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3월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베스트5 뉴 아티스트', '베스트5 송 바이 다운로드', '베스트5 송 바이 스트리밍' 총 3개 부문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작년 12월 31일에는 정식 데뷔 후 단 29일 만에 일본 대표 연말 특집 프로그램 '홍백가합전' 입성해 역대 초고속 출연 기록을 세우는 등 현지 주요 시상식과 무대에서 존재감을 빛냈다.

또한 NiziU는 2020년 12월부터 일본 코카콜라 모델로 발탁됐고 싱글 2집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가 CM송으로 쓰이며 톡톡 튀는 시너지를 뿜어냈다. 7월 5일 발표한 최신곡 'Super Summer'(슈퍼 서머)도 코카콜라 서머 캠페인의 광고 음악으로 선정되는가 하면 이번 달 2일에는 NiziU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긴 슬림 보틀이 출시돼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Super Summer'는 여름을 즐기는 순간을 밝은 에너지로 표현한 곡으로 음원 공개 직후 일본 라인 뮤직, 아이튠즈, 아와, 무모 등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사진=©SUPERSONI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