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홍주현, 신곡 '플라워' 티저 이미지 공개··· '몽환+러블리'
홍주현, 신곡 '플라워' 티저 이미지 공개··· '몽환+러블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8.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홍주현이 신곡 '플라워(FLOW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22일에 걸쳐 홍주현 공식 SNS에서는 그녀의 두 번째 싱글 '플라워(FLOWER)'의 티저 이미지 두 장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처음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신비스러움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서 마이크 앞에 선 홍주현의 모습이다. 살짝 핀 미소와 빠져들 것 같은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음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달처럼 둥근 공을 든 채 생각에 잠긴 눈빛을 한 홍주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깊고 우수에 찬 그녀의 눈빛이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감돌게 한다.

홍주현의 두 번째 싱글 '플라워(FLOWER)' 티저 이미지 공개는 '온도(溫度)'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싱글 앨범으로도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홍주현은 지난 2월 첫 발라드 싱글 '온도(溫度)'를 발표, 지난 6월에는 연애의 참견 OST '그립고, 또 그리울 때'를 가창했다. 또한 지난 19일에는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의 여덟 번째 OST '난 안되는데'를 발표하는 등의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홍주현의 두 번째 싱글 '플라워(FLOWER)'는 9월 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