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0 23:19 (월)
홍주현, '플라워(FLOWER)' 발표 전 프로필 이미지 8종 공개··· 꽃의 요정 '강림'
홍주현, '플라워(FLOWER)' 발표 전 프로필 이미지 8종 공개··· 꽃의 요정 '강림'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9.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홍주현이 신곡 '플라워(FLOWER)' 발표를 앞두고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달 31일부터 2일 자정까지 공식 SNS 채널에서는 통해 홍주현의 새 프로필 이미지 여덟 컷을 3일에 걸쳐 공개했다.

먼저 31일 첫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이트 드레스 스타일링에 귀걸이로 포인트를 강조한 홍주현이 꽃 한송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순백 무결의 미를 발산하며 청초함 넘치는 홍주현의 모습이 세 컷 속에 담겼다.

이어 9월 1일 추가로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세 컷 속에는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 스타일링, 머리를 묶은 채 반짝이는 스테이지 위 홍주현의 모습. 빠져들 것 같은 눈빛 속 몽환적인 분위기가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2일 새롭게 공개된 두 컷의 이미지 속에는 블링블링한 시스루 스타일을 선보이는 홍주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긴 웨이브 헤어에서 뿜어져나오는 청순미가 돋보인다.

앞서 홍주현은 두 번째 싱글 '플라워(FLOWER)' 발매를 앞두고 포토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를 제공하며 신곡에 대한 열기를 더하는 상황.

한편, 홍주현의 신곡 '플라워(FLOWER)'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