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19 19:36 (일)
이병헌, 'SNL 코리아' 첫 회 화려한 포문 연다
이병헌, 'SNL 코리아' 첫 회 화려한 포문 연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9월 4일 호스트 이병헌과 함께 역대급 첫 방송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은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평받았던 작품 속 캐릭터를 코믹 콩트를 통해 새롭게 패러디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급이 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흥행한 영화 '내부자들'의 '안상구'로 다시 한번 분한 이병헌은 그의 후배 '신상구'를 연기한 신동엽과 함께 티키타카 케미가 돋보이는 찰떡 호흡을 완성,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유진 초이’가 된 정상훈, ‘고애신’으로 돌아온 안영미 등 크루들과 함께 새롭게 탄생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싱글라이더' 등 이병헌의 다양한 전작들을 'SNL 코리아'만의 색깔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특히, 이병헌은 레전드 크루 신동엽과 절친한 사이로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함께 호흡하며 전에 없던 신선하고 유쾌한 시너지로 토요일 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4년만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돌아오는 'SNL 코리아'는 크루진부터 코너까지 완벽하게 새로워진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시리즈 초반부터 꾸준하게 활약하며 든든한 크루로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정이랑은 탄탄한 내공과 감각적인 코미디 연기로 'SNL 코리아'만의 재미와 유머를 더할 것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로써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뉴페이스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한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로켓급 웃음과 재미로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는 오는 4일 호스트 이병헌과 역대급 완전체 크루진이 함께하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