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루미너스, 'YOUTH'로 데뷔··· "아름다운 청춘에 대하여"
루미너스, 'YOUTH'로 데뷔··· "아름다운 청춘에 대하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4인조 신예 보이그룹 루미너스 (LUMINOUS, 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루미너스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 (유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9일 발매되는 ‘YOUTH’는 루미너스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담은 ‘루미너스 시리즈’의 첫 번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청춘의 이야기’를 공유한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루미너스의 정식 데뷔 앨범인 ‘YOUTH’의 타이틀곡은 ‘RUN (런)’이다. ‘RUN’은 신스 사운드를 베이스로 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루미너스는 솔직한 노랫말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힘겹지만 아름다운 청춘’을 노래한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부터 ‘RUN (inst.)’, ‘Home alone (홈 얼론)’, ‘Home alone (inst.)’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루미너스는 힙합에 기반을 둔 알앤비, 팝 등 다채로운 장르를 통해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단에 펼쳐진 무지갯빛의 스펙트럼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빛’이란 사전적 의미를 지닌 루미너스의 세계관을 대변하며 그들이 선보일 무궁무진한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루미너스는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를 비롯한 다수의 K팝 아티스트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바른손더블유아이피의 김성은 대표가 제작한 4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달 19일 프리 데뷔 앨범 ‘꿈을 꾸는 루미너스’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루미너스는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 데 이어 트랙리스트까지 오픈하며 정식 데뷔 앨범 ‘YOUTH’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루미너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바른손더블유아이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