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33 (화)
스테이씨, 타이틀곡 '색안경' 음원 깜짝 선공개··· 청량X러블리 틴프레시
스테이씨, 타이틀곡 '색안경' 음원 깜짝 선공개··· 청량X러블리 틴프레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음원을 깜짝 선공개했다. 

지난 3일 스테이씨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스테레오타입 챌린지 (#STEREOTYPE_challenge)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의 음원이 약 30초가량 선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틴프레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멜로디와 청량하고 러블리한 스테이씨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풀 버전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스테이씨는 파자마 버전과 스쿨룩 버전으로 각각 촬영한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스테이씨만의 개성을 담은 퍼포먼스는 물론, 손으로 안경을 쓰는 듯한 귀여운 동작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까지 더해지면서 영상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STEREOTYPE’는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무르익고 완성도 높은 틴프레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색안경’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을 맡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를 담아낸 곡이다. 멤버 구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만들어진 스테이씨의 첫 번째 곡이자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히든 트랙으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 = 스테이씨 틱톡(TikTok) 채널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