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0 23:19 (월)
버가부 은채‧시안, 달콤살벌 매력 프로필 공개···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
버가부 은채‧시안, 달콤살벌 매력 프로필 공개···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0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bugAboo(버가부)의 멤버 은채와 시안이 공개됐다.

4일 자정 버가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은채, 시안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달콤 오싹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는 낮과 밤 두 가지 버전으로, 낮 버전에선 풋풋하면서도 청초한 학생 같은 모습을 선사, 밤 버전에서는 펑키하면서도 으스스 한 모습을 보여 강렬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은채는 학창 시절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긴 머리와 함께 흰색 블라우스를 매치해 청순함의 끝판왕을 보여주는가 하면, 시안은 판타지 영화 속 요정 같은 자태로 눈을 뗄 수 없는 상큼함을 자랑했다.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낮 버전 이미지와 달리 밤 버전에서 두 사람은 카리스마를 장착, 은채는 공포 영화 'IT'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포즈와 소품 활용으로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시안은 키치한 총 모양 소품으로 다크한 요정의 정석을 보여줬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수준급 실력과 리더십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은채의 정식 데뷔 소식이 알려져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은채와 시안을 마지막으로 버가부 전 멤버 사진이 공개돼 데뷔 앨범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버가부는 1일 공식 로고 영상과 실루엣 영상을 시작으로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의 프로필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bugAboo’(버가부)는 가수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가수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으로,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과 함께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총 6명으로 구성된 bugAboo(버가부)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