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0 23:19 (월)
아이칠린, 'GOT'YA' MV 티저 공개··· 데뷔 열기 최고조
아이칠린, 'GOT'YA' MV 티저 공개··· 데뷔 열기 최고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0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7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해 데뷔 열기를 높였다.

6일 정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아이칠린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갓챠(GOT'Y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멤버들은 한 명씩 차례로 등장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 다른 7인 7색의 뚜렷한 개성과 독보적인 매력은 아이칠린의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 단번에 귀를 잡아끄는 '갓챠'의 유니크한 비트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 일부도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었다. 

아이칠린의 첫 시작을 알릴 '갓챠'는 딥하우스 장르로, 힙한 베이스 음색이 돋보이는 트랙 위에 플러키한 느낌의 청량하고 톡톡 튀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노래다. 

가사에는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적극적으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나간다는 당당함과 의지를 담았다. 이제 막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 아이칠린의 다부진 각오를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아이칠린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이칠린은 '갓챠'로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수준급 보컬 실력과 완성형 퍼포먼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발돋움할 아이칠린의 데뷔곡 '갓챠'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