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ITZY 예지X리아, 'LOCO' 티저 첫 선··· '개성 넘치는 콘셉트 예고'
ITZY 예지X리아, 'LOCO' 티저 첫 선··· '개성 넘치는 콘셉트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ITZY(있지)가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크레이지 인 러브)' 타이틀곡 'LOCO(로꼬)'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7일 각종 공식 SNS 채널에 신곡 'LOCO'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8일 0시 예지와 리아의 개별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두 멤버는 이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국내외 팬심을 매료시켰다. 예지는 독특한 양 갈래머리와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였고 양 팔을 이용한 포토제닉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았다.

리아는 화려한 액세서리, 네일 디자인 등의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고 도도한 표정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ITZY는 새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를 통해 '4세대 대표 걸그룹'의 확실한 존재감을 빛낸다. 멤버들은 완성도 높은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열정을 쏟았고, 7일부터 순차 공개 중인 'LOCO'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신보 트랙리스트, 포토북 프리뷰, 수록곡 'SWIPE'(스와이프) 콘셉트 이미지, 앨범 스포일러, 'SWIPE' 뮤직비디오 티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신곡 'LOCO'는 강렬한 이끌림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룹의 대표곡 '달라달라'와 'WANNABE'(워너비)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이 성사돼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한편, ITZY 정규 1집 'CRAZY IN LOVE'는 9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공개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