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블리처스 진화X고유, 'SEAT-BELT' 첫 포트레이트 비디오 공개··· 타이틀곡은 '실수 좀 할게'
블리처스 진화X고유, 'SEAT-BELT' 첫 포트레이트 비디오 공개··· 타이틀곡은 '실수 좀 할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2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진화, 고유의 포트레이트 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지난 23일 블리처스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SEAT-BELT(싯-벨트)' 진화, 고유의 포트레이트 비디오 MISS(미스)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진화와 고유는 드넓은 푸른 들판 위를 거닐며 부드러우면서 강인함이 느껴지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어 짙은 어둠이 드리운 배경 속 진화와 고유는 한층 깊어진 눈빛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SEAT-BELT'의 타이틀곡 제목인 '실수 좀 할게'가 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블리처스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사운드 티저를 공개하며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 이후 5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블리처스는 진화, 고유를 시작으로 남은 멤버들의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블리처스의 두 번째 EP 'SEAT-BELT'는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