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12:48 (수)
권은비, 'ESPER'로 새로운 변신 예고··· 치명적인 섹시미 발산
권은비, 'ESPER'로 새로운 변신 예고··· 치명적인 섹시미 발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3.0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권은비가 치명적인 섹시미를 장착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6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권은비 ‘ESPER(에스퍼)’ 콘셉트 포토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에 블랙 레이스 장갑 등을 포인트로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과감하게 드러낸 가냘픈 어깨 라인과 고혹적인 시선 속 묘하게 피어나는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또한, 권은비의 청순한 비주얼에 영화 스틸컷 같은 분위기가 묻어나 이번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 권은비가 ‘ESPER’를 통해 어떤 변신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독보적인 콘셉트의 다채로운 오리지널 뮤직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진정한 ‘올라운더(all-rounder)’로서 한계 없는 성장을 하고 있는 권은비와의 협업으로 또 한 번 색다른 오리지널 음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신곡 권은비 ‘ESPER’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