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12:48 (수)
'르세라핌' 김채원, 4번째 멤버로 공개··· 똑단발 헤어 변신
'르세라핌' 김채원, 4번째 멤버로 공개··· 똑단발 헤어 변신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2.04.0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사쿠라,김가람, 홍은채에 이어 리더 김채원이 공개됐다. 

4일 르세라핌은 공식 SNS를 통해 김채원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모습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서는 김채원이 백 오픈 스타일의 원피스 차림으로 시크하고 도도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김채원은 검은 똑단발 헤어스타일로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은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는 김채원의 당당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김채원은 도발적인 제스처와 자신감 넘치는 워킹으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강조했다. 팀의 리더인 김채원을 주축으로 르세라핌이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한편, 오는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팀명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화한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내포한다. 방탄소년단을 제작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김성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모든 비주얼 콘텐츠 기획에 참여했다. 하이브의 제작진이 총출동한 가운데, 르세라핌은 지난 4일부터 하루 한 명씩 멤버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