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4 20:14 (화)
'컴백' 잔나비, 새 프로필 공개··· "이제는 초록색으로 물들일 때"
'컴백' 잔나비, 새 프로필 공개··· "이제는 초록색으로 물들일 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5.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잔나비 최정훈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프로필 이미지 다섯 컷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최정훈은 늦봄과 초여름의 계절감에 걸맞은 스타일링으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청량한 감성을 이끄는 카라 니트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무드까지 챙겼다.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푸른 하늘 아래 울창한 풀숲에서 맑은 햇빛을 여유롭게 즐기는 최정훈의 모습은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했다.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새 앨범명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또한 잔나비의 새 프로필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앞으로 들려줄 초록 감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잔나비는 감각적인 아트워크와 영상미가 담긴 감성 티저와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로 새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를 전해왔다.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본인이 가장 ‘나’다워질 수 있는 집이란 공간에서 창밖을 통해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잔나비만이 들려줄 수 있는 명품 감성으로 꽉 채워져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리스너들의 계절을 초록색으로 물들일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