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4 20:14 (화)
다비치, ‘Season Note’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만개한 비주얼+독보적 화사한 에너지
다비치, ‘Season Note’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만개한 비주얼+독보적 화사한 에너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13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DAVICHI, 이해리, 강민경)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Season Note (시즌 노트)'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화사한 에너지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꽃이 만발한 한낮의 풍경을 배경 삼아 정면을 향해 앉아있다. 부드러운 표정으로 미소 짓는 다비치의 모습과 화사하게 핀 붉은 꽃송이가 조화를 이루며 따사롭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밤하늘과 선셋의 낭만적 분위기를 표현한 다비치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꽃밭의 너른 풍경을 보여주며 '계절의 기록', '계절의 음표'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Season Note'의 컬러를 더욱 확고하게 했다.

새 미니앨범 'Season Note'는 새로운 장르 및 테마의 변신을 꾀한 신보로, 다비치의 확장된 스펙트럼과 장르 소화력을 느낄 수 있다. 독보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성, 환상적인 하모니로 매 앨범 감동을 선사해온 다비치는 더욱 폭 넓은 음악적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팡파레'를 비롯해 '둘이서 떠나요', '모래성', '유난히 지치는 그런 날이 있잖아', '나의 첫사랑', '그냥 안아달란 말야'까지 다비치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6곡을 선보이며 또 한 번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Season Not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