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1:33 (목)
'카시오페아' 안성기X서현진X주예림 빛나는 열연··· 미공개 스틸 공개
'카시오페아' 안성기X서현진X주예림 빛나는 열연··· 미공개 스틸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리플픽쳐스 제공
사진=㈜트리플픽쳐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6월 극장가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카시오페아'가 뜨거운 관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 '카시오페아'가 안성기, 서현진, 주예림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트리플픽쳐스 제공
사진= ㈜트리플픽쳐스 제공

공개된 '카시오페아' 첫 번째 미공개 스틸은 극중 수진이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고 난 직후의 아빠 인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양손을 깍지 낀 채 깊은 생각에 잠긴 인우의 모습은 갑작스럽게 알츠하이머 판정을 받은 딸 수진을 끝까지 지켜주려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국민배우 안성기의 위엄을 느끼게 한다.

사진= ㈜트리플픽쳐스 제공
사진= ㈜트리플픽쳐스 제공

다음으로 서현진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은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는 수진이 잠시 기억을 되찾아 아빠 인우를 만나러 가는 장면으로 기억이 점점 흐려지는 순간의 표정을 담고 있어 믿고 보는 서현진의 열연을 단번에 느낄 수 있다. 특히 눈물이 찬 붉어진 눈으로 자신이 어디를 향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모습은 서현진의 깊이 있는 감정 연기를 다시금 확인케 한다.

사진=(주)트리플픽쳐스 제공
사진=(주)트리플픽쳐스 제공

마지막으로 인우와 손녀 지나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자상한 할아버지 인우와 사랑스러운 손녀 지나의 케미가 느껴져 따뜻한 웃음을 짓게 한다.

영화 '카시오페아'는 6월 1일 개봉 이후 관객들의 극찬과 추천을 받으며 입소문 열풍의 중심에 섰다. CGV 실관람평지수 골든에그는 95%(6/9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 '배우들의 연기가 메소드급인 공감되는 영화'로 극찬 받고 있으며 네이버 네티즌 평점은 9.26(6/9 오전 10시 기준)으로 계속 평점이 높아지고 있다. '카시오페아'를 본 관객들은 "장면 하나하나에 빨려 들어가 엔딩 크레딧 올라오는 순간까지 "끝났나?" 하며 일어나질 못했습니다"(네이버_heon****), "슬픈 내용이지만 담담한 연출, 미친 연기력에 몰입하게 만듦"(네이버_hmyo****), "서현진 레전드 작품입니다. 흥행도 했으면 좋겠다"(네이버_limh****), "서로 의지할 수 있는 가족의 존재가 얼마나 소중한지 가르쳐 줍니다. 이런 영화가 더 흥했으면"(CGV_ri**yman310), "둘의 연기력으로 끝났다. 하염없이 울고 나옴"(CGV_as**233), "두 번째라 안 울 줄 알았는데… 오늘도 눈물 펑펑"(@paste_sky_*), "각본, 연기, 연출 모두 너무 좋았어요. 극이 진행될수록 너무 몰입이 되다 보니 오히려 가슴이 너무 먹먹해지는 단점 아닌 단점이"(@jeongho****) 등 극찬을 남겨 입소문 열풍은 쉬이 잦아들지 않을 전망이다.

한편, 알츠하이머에 걸린 딸과 아빠의 애틋하고 특별한 동행 스토리를 담아 관객들의 공감과 극찬을 받고 있는 '카시오페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주)트리플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