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라비X시도, 오늘(30일) 스페셜 앨범 'DESSERT TAPE' 공개··· 토일X릴러말즈 지원사격
라비X시도, 오늘(30일) 스페셜 앨범 'DESSERT TAPE' 공개··· 토일X릴러말즈 지원사격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루블린 제공
사진=그루블린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라비(RAVI)와 시도(Xydo)가 달콤한 음악을 선보인다. 

라비와 시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저트 테이프(DESSERT TAPE)'를 공개한다. 

디저트에 커피 한 잔 같은 편안한 느낌을 담은 '디저트 테이프'에는 타이틀곡 '말투'를 비롯해 수록곡 '꿈속에', '빈자리(FEAT. 수엔)', '데리러 갈게', '잔잔하게'까지 총 5곡이 실렸다. 라비와 시도의 최고의 시너지를 느끼기에 충분한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달달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타이틀곡 '말투'는 잔잔한 분위기의 이지리스닝 곡으로, 연애 중 서로에 대한 '말투'로 인한 갈등을 담아냈다. 시도의 담백하고 감미로운 보컬과 라비의 멜로디컬한 랩이 감성적인 트랙 위에서 더욱 풍성하게 구성돼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라비와 시도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이번 앨범 전곡 작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음악색을 가득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말투'에는 래퍼 릴러말즈(Leellamarz)와 프로듀서 토일(TOIL)이 지원 사격에 나서 듣는 재미와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그루블린 수장과 소속 아티스트로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은 첫 컬래버레이션 앨범 '디저트 테이프'를 통해 특급 시너지를 재차 확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라비와 시도의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앨범 '디저트 테이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그루블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