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슈퍼배드' 시리즈부터 '미니언즈2'까지··· 태초부터 시작된 그들의 악당 사랑 전격 공개!
'슈퍼배드' 시리즈부터 '미니언즈2'까지··· 태초부터 시작된 그들의 악당 사랑 전격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의 활약 연대기를 공개한다.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추앙하는 미니언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오는 7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미니언즈2'는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유쾌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미니언들의 악당 사랑을 낱낱이 파헤쳐본다.

먼저, '슈퍼배드' 시리즈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미니언들은 최고의 슈퍼 악당 ‘그루’를 도와 깨알같은 활약을 하며 등장하는 모든 순간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했다. 2등신의 노란색 피부, 알 수 없는 언어로 보는 이들의 정신을 쏙 빼놓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등장과 동시에 전 세계를 사로잡은 미니언들은 순식간에 일루미네이션의 마스코트로 자리잡았다. 이후 2015년 그들의 기원을 담은 '미니언즈'에서는 인류가 탄생하기 훨씬 오래전부터 존재한 미니언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티라노사우루스, 파라오, 뱀파이어 등 당대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특별한 모습들로 시종일관 관객들의에게 빅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미니언들은 보스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만을 유일한 삶의 이유로 살아가고 있지만 항상 의도치 않은 치명적 실수로 보스들과 이별하게 되고 새로운 보스를 찾아 나서는 모습으로 극장가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거기에 '슈퍼배드'의 주인공 '그루'의 어린 모습과 미니언들의 첫 만남이 그려지며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미니언즈2'에서는 '미니언즈' 이후로 함께하게 된 이들의 이야기와 함께 본투비 리더 '케빈', 마이웨이 흥부자 '스튜어트', 작고 소중한 뽀시래기 '밥', 그리고 금사빠 뉴페이스 '오토'가 위험에 빠진 '미니보스 그루'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시리즈 최고의 수작"(Daily Telegraph UK), "미니언들의 엉뚱한 재미와 매력에 빠져든다"(Empire Magazine), "믿고 보는 미니언즈"(Jim Schembri) 등 해외 호평들과 함께 한층 유쾌하고 강력해진 웃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선사할 이번 작품은 과연 미니언들의 새로운 보스를 무사히 구출하고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며, 관객들의 취향을 또 한 번 저격해 올 여름, 극장가 미니언 신드롬을 다시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편, '미니언즈2'는 2022년 7월 20일 개봉한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