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갓세븐 영재X아이키, 후속곡 'FOCUS' 퍼포먼스 영상 공개··· '환상의 케미 발산'
갓세븐 영재X아이키, 후속곡 'FOCUS' 퍼포먼스 영상 공개··· '환상의 케미 발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일론 뮤직 퍼포먼스 영상 캡쳐
사진=나일론 뮤직 퍼포먼스 영상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GOT7(갓세븐) 영재가 댄서 아이키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지난 6일 GOT7(갓세븐) 영재는 나일론 공식 SNS를 채널을 통해 아이키와 함께 한 'FOCUS' 나일론 뮤직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영재의 후속곡 'FOCUS' 퍼포먼스 영상으로, 아이키와 함께 호흡을 맞춰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청청패션 스타일링부터 힙한 안무까지 선보이며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특히 퍼포먼스 내 틱톡 챌린지 구간이 있어 팬들도 재밌게 챌린지 해볼 수 있다. 

영재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의 후속곡인 'FOCUS'는 힙한 분위기 안에 레트로함이 살짝 가미되어 영재의 달콤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Pop R&B 곡으로, 아날로그 느낌의 기타 사운드와 청량한 비트가 어우러져 한 여름밤의 로맨틱한 감정을 가사로 다채롭게 풀어냈다. 영재의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여 한여름 편하게 들으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곡이다.  

영재와 아이키가 함께한 틱톡 영상은 오늘(7일) 오후 7시 30분에 공개된다. 그뿐만 아니라 영재는 오는 8일 오후 6시 오오티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함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SUGAR'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영재는 오는 17일 태국을 시작으로 필리핀, 싱가포르에서 미니 콘서트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나일론 뮤직 퍼포먼스 영상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