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우주소녀 유연정,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서단 役 발탁··· 뮤지컬계 '존재감 ↑'
우주소녀 유연정,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서단 役 발탁··· 뮤지컬계 '존재감 ↑'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유연정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으로 또다시 관객을 만난다.

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유연정이 오는 9월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2019년 방영돼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무대예술로 재탄생한 '사랑의 불시착'은 남북의 사람과 생활에 초점을 맞춰 브라운관을 넘어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판타지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연정은 극중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이자 정혁의 약혼녀인 서단 역에 발탁됐다.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록뮤지컬 '리지'에서 앨리스 러셀 역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한 유연정은 서단 역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펼친다. 유연정은 우주소녀 메인보컬다운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뮤지컬 신예로서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유연정은 소속사를 통해 "원작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게 봤다. 좋아하는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최근 Mnet '퀸덤2' 우승에 이어 지난 5일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를 발매하고 1년 4개월 만에 컴백했다.

한편, 그룹과 개인 활동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유연정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9월 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