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Wel.C(웰씨), 신곡 'Rainbow(레인보우)' 공개··· 티저 영상 공개 '관심 ↑'
Wel.C(웰씨), 신곡 'Rainbow(레인보우)' 공개··· 티저 영상 공개 '관심 ↑'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아티스트 Wel.C(웰씨)가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아티스트 Wel.C(웰씨)는 오는 10일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애틋하고 먹먹한 감정을 담아낸 디지털 싱글 'Rainbow'를 발매한다. 이에 7일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Wel.C(웰씨)의 신곡 'Rainbow'는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와 계약을 체결한 뒤 두 번째로 발매하는 곡으로 새롭게 선보일 신보에 있어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또한 신곡 'Rainbow'는 Wel.C(웰씨)가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감미로운 보이스의 감성 자극 발라드로 담담하지만 호소력 짙은 가창과 표현력이 인상적인 곡으로 눈길을 끈다. 

그 뿐만 아니라 Wel.C(웰씨)는 이번 신곡에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연인과의 이별을 그만의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지난 2016년 데뷔한 힙합&알앤비 아티스트 Wel.C(웰씨)는 차세대 시티팝 장르 선두주자로 떠오르는 신예이며 이번 신곡 'Rainbow'는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와 선보이는 두 번째 음악적 화합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중이다.

한편, Wel.C(웰씨)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