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9:02 (화)
'해꿈장' 샘 해밍턴, '찐' 육아 고수의 금쪽 상담소 오픈!··· 마법 같은 솔루션에 육아맘들 눈물 펑펑
'해꿈장' 샘 해밍턴, '찐' 육아 고수의 금쪽 상담소 오픈!··· 마법 같은 솔루션에 육아맘들 눈물 펑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 제공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샘 해밍턴이 따스한 육아 상담으로 '해꿈장의 오은영'에 등극한다.

8일(오늘) 방송되는 ENA, ENA DRAMA( 채널 '해밍턴가(家) 꿈의 옷장'(이하 '해꿈장') 10회에서는 윌리엄&벤틀리를 키우면서 육아 서적도 쓴 ‘찐’ 육아 고수 샘 해밍턴의 금쪽 상담소가 열린다.

이날 샘총사(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는 키즈카페를 오픈하고 '일일 놀이 선생님' 꿈 모험을 펼친다. 그중 샘 해밍턴은 엄마 손님들에게도 육아 상담이라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해 힐링을 선사한다.

상담에서 가온맘은 "아이가 동생을 질투한다"는 고민을 털어놓고, 샘 해밍턴은 윌&벤 형제를 예로 들며 놀라운 해법을 내놓는다. 이어 설아맘은 "딸이 욕심이 많다"고 토로하고, 샘 해밍턴은 욕심을 승부욕으로 바꾸는 마법 같은 솔루션으로 무릎을 탁 치게 만든다. 특히 육아맘들은 상담 중 눈물을 터뜨리며 "신랑보다 더 공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네, 샘 해밍턴표 따스한 상담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반면 다시 놀이로 돌아가 '케이크팝 쿠킹 클래스'에 임한 샘 해밍턴은 벤틀리를 극대노(?) 하게 만들기도. 벤틀리는 아빠의 행동에 "아빠! 그만 좀 해!"라며 핏대까지 세워, 평소 '해피 보이'인 벤틀리를 분노케 한 사연이 무엇인지 시선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샘 해밍턴은 하루 종일 함께 놀았으나 자신을 못 알아본 한 아이에게 "혹시 집에 TV 있니?"라고 미련을 작렬해 제작진을 폭소케 한다.

제작진은 "성향이 극과 극인 두 아들 윌&벤을 키우며 남다른 육아 노하우를 쌓아온 샘 해밍턴이 직접 엄마들을 상담하며 '육아왕' 면모를 드러낸다. 하지만 반대로 벤틀리를 분노케 하는 상황도 벌어진다. 파란만장한 이날의 육아 스토리 가운데 여러 가지 육아 팁이 방출되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키즈카페 놀이 선생님 꿈 모험에 나선 샘총사의 이야기를 담은 ENA, ENA DRAMA 채널 가족 예능 '해꿈장'은 8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된다.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