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빼고파' 고은아, 테니스 코치와 소개팅 그 후··· '그녀의 썸을 응원해'
'빼고파' 고은아, 테니스 코치와 소개팅 그 후··· '그녀의 썸을 응원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빼고파' 제공
사진=KBS 2TV '빼고파'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빼고파' 고은아가 테니스 코치와의 소개팅 그 후 이야기를 전한다.  

7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11회에서는 처음으로 ‘빼고파’ 하우스를 오픈해 지원자 2명이 ‘빼고파’만의 운동법과 식단을 함께할 예정이다. 또 최근 '열애설 주인공'인 테니스 코치와 소개팅을 했던 고은아가 그 후의 상황을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선 방송에서 고은아는 열애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테니스 코치와 소개팅을 했다. 자연인 방효진 대신 여배우 고은아로 테니스 코치와 마주한 그녀는 시종일관 소녀 같은 모습을 보였고, 테니스 코치 역시 넘치는 매너와 다정한 매력으로 고은아는 물론 '빼고파' 멤버들과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았다.

'빼고파'에 마음을 간지럽히는 설렘과 동시에 기분 좋은 긴장감을 가져왔던 두 사람의 만남에 시청자들도 열렬하게 반응했고, '빼고파' 멤버들도 소개팅 후 고은아와 테니스 코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날 배윤정은 고은아를 향해 "그린 라이트야?"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에 고은아는 민망한 듯 크게 웃음을 터뜨린다. 이어 고은아는 "지금 너무 좋다"라고 답하고 '빼고파' 멤버들은 환호한다. 고은아는 멤버들은 진정(?)시킨 후 썸을 이어가고 있다는 제스처를 취하면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는 전언이다.

이날 '빼고파'에서는 처음으로 지원자 2명과 함께 '빼고파' 식 운동과 식단을 함께한다. '비욘나'와 '바람의 아들'이라는 닉네임으로 '빼고파'를 찾은 지원자는 '빼고파'만의 최대 강점인 건강한 다이어트를 향한 절실한 마음을 보인다.

한편, 믿고 먹는 김신영표 다이어트 식단에 반하고, 김신영표 운동법에 혼쭐이 난 지원자는 과연 누구일지, 그리고 고은아가 전하는 테니스 코치와의 소개팅 그 후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7월 9일 토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빼고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