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우주소녀 성소, 온라인 게임 홍보 모델 발탁··· ‘소녀에서 여전사로’
우주소녀 성소, 온라인 게임 홍보 모델 발탁··· ‘소녀에서 여전사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7.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성소가 세기말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소울워커'의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26일 성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우주소녀 성소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소울워커’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성소는 공개된 화보를 통해 이번에 새롭게 승급 정보가 밝혀진 '소울워커' 캐릭터 ‘이리스 유마’로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소울워커’ 측은 최근 성소가 변신한 ‘이리스’ 캐릭터 스페셜 화보와 함께 ‘이리스’가 승급할 경우 추가되는 새로운 스킬 6종과 서브 웨폰 '클러스터 윙스(Cluster wings)'을 공개했다. 이에 성소는 다양한 스페셜 화보로 '클러스터 윙스(Cluster wings)’와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강렬한 여전사의 모습을 더욱 빛냈다.

뿐만 아니라 성소는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 스페셜 OST ‘별이 된 소녀’ 음원 및 영상에 참여하며 걸그룹 우주소녀로서의 또 다른 매력도 뽐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성소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게임 내 캐릭터 ‘이리스 유마’와 적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홍모 모델을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성소는 지난 4월 우주소녀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 타이틀 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활동한 후 예능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