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01:31 (금)
'우영우' 김히어라, 박은빈X하윤경 대한 미담 공개··· "우영우 동무랑 최변이 정말 친언니처럼 잘 대해줘"
'우영우' 김히어라, 박은빈X하윤경 대한 미담 공개··· "우영우 동무랑 최변이 정말 친언니처럼 잘 대해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희어라 인스타그램
사진=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박은빈과 하윤경의 따뜻한 마음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김히어라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영우 동무랑 최변이 정말 친언니처럼 잘 대해줘서 행복하게 촬영했습니당. 조심스럽지만, 덕분에 탈북민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촬영 준비하는 내내 탈북민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가슴이 많이 아프고 대단하기도 했어요. 제가 많은 힘은 없지만 이번을 통해 더 귀기울이고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계향심 #이상한변호사우영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장인 법정에서 강기영, 박은빈, 하윤경, 김히어라가 단체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김희어라 인스타그램
사진=김히어라 인스타그램

이후 김히어라는 18일 인스타그램스토리에 "찐언니 바이브"라는 글과 함께 하윤경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히어라는 하윤경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하윤경 옆에는 박은빈의 모습도 언뜻 보인다.

김히어라는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6회에서 딸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을 견딘 위대한 어머니 탈북민 계향심을 연기했다.

한편, 김히어라는 올해 방영 예정인 KBS2 '진검승부'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