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7 22:53 (수)
오마이걸 교통사고로 ‘코뮤페’ 불참 “큰 부상 없어”
오마이걸 교통사고로 ‘코뮤페’ 불참 “큰 부상 없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8.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교통사고로 '코뮤페'에 불참한 사실에 알려지며 많은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지난 1일 오마이걸은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고척 스카이돔으로 이동하는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행사에 불참했다.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하여 두 대의 차량으로 이동 도중 오마이걸 멤버(미미, 유아, 승희, 비니)가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차량에 탑승했던 미미, 유아, 승희, 비니는 큰 부상은 없지만,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사고가 발생한 지점의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기 위해 이동 중인 상황”이라며, 멤버들의 안정과 치료를 위해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 불참 의사를 밝혔다.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8년 8월 1일 강원도 화천 군부대 행사 후 오후 4시경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하는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하여 두 대의 차량으로 이동 도중 오마이걸 멤버(미미, 유아, 승희, 비니)가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차량에 탑승했던 미미, 유아, 승희, 비니는 큰 부상은 없지만,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사고가 발생한 지점의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기 위해 이동 중인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사고차량에 탑승한 멤버들의 안정과 조속한 치료를 위해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스케줄에는 불참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서 오마이걸 공연을 기다리셨던 관객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드리며, 놀라셨을 팬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추후 멤버들의 검진 결과가 나오는 대로 팬분들에게도 조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