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유퀴즈' 유재석X조세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대한 견제 발언··· "여기도 동시간대라 난리예요"
'유퀴즈' 유재석X조세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대한 견제 발언··· "여기도 동시간대라 난리예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0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유재석, 조세호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대한 견제 발언을 했다.

7월 2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62회에서는 '여름방학' 특집을 맞아 시즌 1 1회에 출연했던 이정원 자기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예고생에서 줄리아드 음대생으로 돌아온 이정원 자기님은 꿈을 묻자 "뉴욕 필하모닉 무대에 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자기님은 "관악기는 굉장히 정원이 적어 들어가기 어렵다"면서 "죽을 때까지 경쟁"이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런 자기님의 토로에 조세호는 "모르는 거다 사실. 이 자기가 가장 위태하다. 누가 그러더라. 재정비 끝나면 다른 분이 앉는 것 아니냐고. 쓸데없는 소리하지 말라고 했다. 가뜩이나 긴장돼 죽겠는데"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여기도 난리다. 동시간대에"라고 덧붙였고, 조세호는 "지금 변호사 한분 나타나서"라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직접적으로 견제했다. 조세호는 "저도 모르게 우투더 영투더 우를 하는데 따라해도 되나 싶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