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9:02 (화)
'골때녀' 서기, 반전 축구실력+영민한 플레이 '감탄'··· 첫 경기부터 데뷔골 터졌다
'골때녀' 서기, 반전 축구실력+영민한 플레이 '감탄'··· 첫 경기부터 데뷔골 터졌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맹활약했다. 

서기는 지난 20일 밤 방송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의 10번째 신생팀 'FC발라드림'에 새롭게 합류, 출중한 축구 실력과 센스 있는 감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서기는 주장 박기영, 알리, 손승연, 민서, 경서로 구성된 'FC발라드림'에서 반란을 일으킬 젊은 피 멤버로 소개됐다. 수줍은 모습으로 선배 가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서기는 "어렸을 때부터 구기 운동을 다양하게 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서기는 슈퍼리그 출신 'FC다크호스'와 맞붙은 첫 평가전에서 '골때녀 메시'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워밍업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뿜어낸 그는 수줍음 속에 감춰진 반전 운동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FC다크호스' 주장 이영진이 "서기가 에이스다"라며 견제했을 정도.

또 서기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빠른 발놀림으로 상대팀을 압박한데 이어 마르세유턴, 하프발리슛 등 다채로운 기술을 선보였다. 이에 해설 하석주는 양발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서기에 "수준이 상당히 높다"며 극찬했고, 배성재는 "메시를 보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경기 내내 영민한 플레이를 펼친 서기는 후반 30초 만에 데뷔골을 넣어 단숨에 팀 에이스로 떠올랐다. 승부차기에서도 골대 구석을 노려 완벽한 슛을 이끌어냈다. 첫 경기부터 압도적인 실력을 자랑한 서기는 "체력이나 몸싸움에서 밀리지 않게 해야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서기가 '골때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서기는 2020년 8월 첫 싱글 '과제'로 데뷔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2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한 그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매 경연마다 레전드 무대를 남겼으며, 최연소 TOP10에 올라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서기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공개한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