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쇼! 음악중심’ 우주소녀, 썸머퀸 씨스타 무대 완벽 커버… ‘청량미 폭발’
‘쇼! 음악중심’ 우주소녀, 썸머퀸 씨스타 무대 완벽 커버… ‘청량미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08.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쇼! 음악중심’에서 썸머퀸 씨스타의 시원한 무대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우주소녀의 설아, 엑시, 은서, 다원은 방송 600회를 맞아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를 통해 ‘썸머송 메들리’를 선보였다. 

우주소녀는 대표적인 여름송인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무대를 화려하게 빛냈다. 우주소녀는 노란색의 탑과 청 숏 팬츠로 생기 넘치는 건강미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설아, 엑시, 은서, 다원 모두 제각각 남다른 매력을 뽐낸 우주소녀는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무대로 독보적인 청량미를 자랑하며 씨스타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근 설아는 우주소녀 루다와 위키미키 멤버 유정, 도연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우주미키’ 타이틀곡 ‘짜릿하게(STRONG)’를 비롯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러브 바이러스(LOVE VIRUS)’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고, 엑시는 지난 2월 발표한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의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하고, 자작곡 ‘겨울잠’을 공개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다원 역시 우주소녀에서 메인 보컬로 활약하며 드라마 '변혁의 사랑', '운빨 로맨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등 OST에서 수준급의 보컬 능력을 선보이며 주목받았고, 은서는 ‘식신로드’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 멤버들은 지난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 타이틀 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활동 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