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고딩엄빠2' 뉴페이스 정채현, 역대급 미모로 스튜디오 초토화··· SNS 통해 직접 출연 신청한 이유는?
'고딩엄빠2' 뉴페이스 정채현, 역대급 미모로 스튜디오 초토화··· SNS 통해 직접 출연 신청한 이유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고딩엄빠2' 제공
사진=MBN '고딩엄빠2'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뉴페이스’ 정채현이 첫 출연한다.

오는 26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하는 ‘고딩엄빠2’ 8회에서는 고3에 첫 아이를 낳은 정채현이 스튜디오를 찾아와 박미선, 하하, 인교진 3MC의 뜨거운 환영을 받는다.

이날 정채현은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는 미모로 모두의 탄성을 자아낸다. 박미선은 정채현을 보자마자, “걸그룹이 들어오는 줄 알았다, 진짜 ‘고딩엄마’가 맞냐?”고 묻는다. 정채현은 “고3 때 입시 전쟁 대신, 전쟁 같은 사랑을 겪은 뒤 엄마가 되었다”며 솔직하게 자기소개를 한다. 이에 인교진은 “직접 ‘고딩엄빠’ SNS를 통해 출연 신청을 했다는데 혹시 이유가 있냐?”라고 묻는다. 정채현은 “많이 고민하다가, 어른들의 조언을 들어보고 싶어서 신청하게 됐다”고 답한다.

뒤이어 정채현 가족의 일상이 영상으로 공개된다. 이른 아침부터 정채현은 깨끗하고 넓은 아파트에서 CF 모델 같은 눈부신 자태를 드러낸다. 23세라는 젊은 나이에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정채현은 “32평 아파트인데, 첫 자가”라고 설명한다. 하지만 정채현의 남편 조진규는 “(자가지만) 대출이 80% 정도”라며 “힘들지만 착한 빚이라 생각한다”면서, ‘은행’의 도움을 많이 받았음을 털어놓는다. 그런데 정채현은 “미래를 준비하는 것보다 지금 당장이 너무 힘들다”면서 “한 달 용돈은 15만 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경악케 한다. 하하는 “그 돈으로 뭘 해?”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인다.

제작진은 “직접 출연 신청을 한 정채현이 야무진 살림 솜씨에 육아 고수 면모를 보여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이는 일상을 보여준다. 그러나 매달이 고비일 만큼 빠듯한 가계 경제 문제로 인해 남편과 의견 차이를 보인다. 이에 대해 박재연 심리상담가와 이인철 변호사가 현실적이면서도 꼼꼼한 분석과 조언을 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 가족 예능 MBN ‘고딩엄빠2’ 8회는 오는 26일(화)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고딩엄빠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