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화사X로꼬, 오늘(25일)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 공개··· '주지마' 잇는 감성 시너지 예고!!
화사X로꼬, 오늘(25일)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 공개··· '주지마' 잇는 감성 시너지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 = 알비더블유(RBW)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마마무 화사와 로꼬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화사와 로꼬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Somebody!'와 수록곡 'Lemon'까지 총 2곡이 수록된 더블 싱글로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Somebody!'는 얼음처럼 차가운 나날들을 사랑으로 녹여보자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겼다. 로꼬 특유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찰랑이듯 경쾌한 화사의 보컬이 어우러져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여기에 매력적인 기타 리프와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청량감을 가득 선사한다. 

싱글에 함께 수록된 'Lemon'은 절제미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묵직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 사운드 위로 두 아티스트의 초연한 가사가 얹히며 곡 특유의 무드를 더욱 확고하게 완성시켰다.

화사와 로꼬는 이번 싱글 두 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두 사람만의 음악적 색깔을 넣었다. 

이로써 화사와 로꼬는 컬래버레이션 곡 '주지마' 이후 4년 3개월 만에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KBS 음악 예능 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를 통해 선보인 '주지마'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는 등 강력한 음원파워를 가진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새 싱글 'Somebody'로 뭉친 화사와 로꼬가 이번 싱글을 통해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화사와 로꼬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알비더블유(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