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 "이해 불가! 요즘 MZ세대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리콜남과 X의 사연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 "이해 불가! 요즘 MZ세대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리콜남과 X의 사연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사진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이 리콜남의 사연에 당황한다.

7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에서는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 과정에서 양세형이 리콜남의 사연에 깜짝 놀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양세형은 헤어진 지 5년 된 X와의 재회를 꿈꾸는 리콜남을 따로 만나 그의 이별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본다. 현재 31세인 리콜남은 20세가 되던 해 미니홈피를 돌아다니다가 X의 사진을 우연히 보고 연락,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무려 6년 후에 연인이 됐다고 말한다.

오빠 동생 사이일 때는 티키타카가 잘 맞았지만, 막상 연인이 되고 나니 다투는 일이 잦았다고. 리콜남은 “연애 후반에 사소한 다툼이 많았다. 제가 말장난을 좋아하는데, 그런 장난을 싫어하는 사람은 엄청 싫어하더라. 그런데 그 때는 잘 몰랐다”면서 후회한다.

하지만 이별 후 리콜남은 X와 만난 적이 있다고. 이별은 했지만 X와 연결되어 있는 SNS는 서로 끊지 않았다는 리콜남. 가볍게 안부 인사도 나누고, 이별 후 한참 지나고 나서 X가 리콜남이 운영하는 가게에 놀러 오기도 했다고. 또 X가 리콜남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 달라”고 말한 적도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리콜남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던 양세형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듯 “요즘 MZ세대란…”이라며 더 이상의 말을 잇지 못한다. 양세형 뿐만 아니라 성유리 역시도 요즘 세대의 연애관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리콜남은 “X가 저한테는 첫사랑이다. 좀 특별하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신 이런 기회가 없을 것 같다. 결과를 떠나서 후회화고 싶지 않다”면서 X에게 ‘이별 리콜’을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리콜남과 X의 이별 사연과 두 사람의 애매한 관계는 무엇일지, 리콜남의 소망대로 X와의 이별 리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는 7월 2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