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12:48 (수)
신예 채수아, 드라마 '천재역술인 금태영' 캐스팅··· 2022 눈부신 행보 ing
신예 채수아, 드라마 '천재역술인 금태영' 캐스팅··· 2022 눈부신 행보 ing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와이블룸 제공
사진 = 와이블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채수아가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25일 소속사 와이블룸은 "채수아가 오는 8월 첫 공개 예정인 '천재역술인 금태영'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채수아가 출연하는 '천재역술인 금태영'은 서양의 점성술 못지않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동양의 사주 명리학을 쉽고 재미있는 사주 추리물로 풀어낸 세계 최초의 사주 탐정물이자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등을 통해서 연재된 테라핀의 웹소설 IP '천재 역술인이 되었다'(원작 섬마을김씨)를 원작으로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각 에피소드 중심으로 펼쳐지는 드라마에서 채수아는 대망의 첫 화 에피소드를 연다. 채수아는 첫 번째 사건인 '관살혼잡의 소녀' 편에서 18세 소녀 정아진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전망이다.

지난 2020년 영화 '평양랭면'으로 데뷔한 채수아는 지난해 웹드라마 '우리 이제 삼귀는 사이'와 '사랑#해시태그' 등에 출연해 떠오르는 신예 배우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여덟번째 감각'에 빛나 역으로 캐스팅되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웹툰 플랫폼 탑툰, 화장품 브랜드 비원츠, 컬러그램 등의 모델로도 발탁되며 드라마와 광고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천재역술인 금태영'은 오는 8월 15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자판기'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약 8개월간 매주 1화씩 선공개된다.

[사진 = 와이블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