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06:32 (금)
'피겨여왕' 김연아, 5살 연하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10월 결혼··· 3년 열애 끝 백년가약
'피겨여왕' 김연아, 5살 연하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10월 결혼··· 3년 열애 끝 백년가약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고우림 인스타그램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고우림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피겨 여왕' 김연가아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한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5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입장문에 따르면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김연아와 고우림의 첫 만남에 대해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하며,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연아는 피겨 100년 역사상 여자 싱글부문 최초로 올포디움을 달성, 여자 선수 최초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전무후무한 선수다. 2014 소치 올림픽 은메달을 마지막으로 현역에서 은퇴한 그는 이후에도 각종 CF 등을 통해 얼굴을 비추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다.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고우림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