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07 (수)
윤종신, 코로나 19 확진 판정 '자가격리 중'··· 가벼운 감기 증상 외에 이상 반응 없어
윤종신, 코로나 19 확진 판정 '자가격리 중'··· 가벼운 감기 증상 외에 이상 반응 없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종신 인스타그램
사진=윤종신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윤종신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5일 윤종신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 측은 "윤종신은 지난 24일(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종신은 3차 예방접종을 모두 완료한 상태로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이상 반응은 보이고 있지 않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치료 중에 있습니다"라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윤종신은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전미라와 2006년 결혼 후 슬하에 아들 라익, 딸 라임과 라오를 두고 있다.

#다음은 윤종신 코로나19 확진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윤종신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윤종신은 지난 24일(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윤종신은 3차 예방접종을 모두 완료한 상태로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이상 반응은 보이고 있지 않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치료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